2020년 03월 29일 전교인 금식기도 안내문

작성자
선 진욱
작성일
2020-03-22 12:54
조회
256

새숨 가족 주님의 평화가 함께 하시길 구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비정규직 및 소상공인들이 많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중앙 정부와 지방 정부 차원에서 이들을 위한 구제 방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로 인해 예배를 드리지 못하여 존립의 어려움을 격고 있는 많은 상가교회와 같은 미자립 교회들은 그 구제의 대상이 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는 모든 교회가 3월 29일(주일)을 "코로나19 퇴치와 치유를 위한 금식 기도 주일"로 선포하며 코로나 구제헌금을 참여를 요청했습니다. 따라서 우리 새숨교회도 이 날 한 끼 이상 금식하며 하나님께 기도하고 코로나 구제 헌금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처음엔 코로나로 인해 염려와 두려움이 우리를 엄습했습니다. 그 때 우리는 두려움을 극복하고 가족과
세상을 위해 기도하였습니다. 이제 기도 속에서 세미하게 하나님의 음성이 들려옵니다. “코로나로 세상이 힘들어할 때 너희는 무엇을 하였느냐?”

이번 3월 29일 주일 오후, 가정예배와 개인기도 시간에 우리 새숨의 전성도와 전국의 교회가 같이 기도하여 주님의 구원과 치유가 이 땅에 속히 임하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코로나19 퇴치와 치유를 위한 금식기도>

1. 코로나19로 고통당하는 온 세계의 환자를 치유하여 주시고, 환자의 가족과 희생자의 유족들에게 하늘의 위로와 평안을 주시옵소서.
2. 코로나19의 퇴치를 위하여 수고하는 세계 여러 나라의 의료진과 방역담당자, 자원봉사자, 일선 공무원들을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3. 코로나19로부터 대한민국을 지켜 주시며, 특히 고통당하는 대구 경북지역의 주민들을 보호하여주옵소서,

4. 코로나19가 종식되고 일상의 삶이 회복되며, 성숙한 시민사회로 발전하도록 도와주시옵소서.
5. 사순절 기간을 보내며 경건한 마음으로 스스로 돌아보며 하나님께 참회하오니 우리 삶이 정결한 삶이 되게 하옵소서.
6. 교회의 공예배가 정상화되며 하나님께 의지하는 믿음이 성장하도록 도와주시옵소서.
7. 작고 연약한 자립대상 교회를 지켜 주시고, 회중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옵소서.
8. 한국교회가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며 이웃을 섬기는 선교 공동체가 되게 하옵소서.

 

<온라인 방송 예배 기간 중 헌금 방법>

1. 헌금은 방송 예배시간에 가정에서 드리며 날짜를 기입하여 보관하다가 교회에서 예배드릴 때 가지고 나와 드립니다.
2. 그 때까지 헌금 보관이 어려운 경우는 개별적으로 교회에 방문하여 헌금함에 넣으시면 주일 예배 때
드려지게 됩니다.

모두 힘든 시기입니다. 모두 하늘의 능력으로 이겨냅시다. 교회가 세상의 짐이 아니라 소금과 빛의 역할을 감당하기 바랍니다.

- 이영록 목사 -